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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행 측정결과

블릿 홈 > 열린행정 > 고객서비스 이행측정결과(2017년도)
연도별 고객서비스 이행정도 측정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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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상반기

개요
  • - 점검기간 : 2017년 6월
  • - 점검대상 : 고객접점부서 10개 사업장 + 환경사업부(비고객부서)
  • - 점검내용 : 고객서비스헌장 및 시설별 이행기준 준수 여부
  • - 점검 및 평가방법
    · 현장 방문 서비스이행도
    · 고객편의시설 관리 상태 점검
    · 고객서비스 이행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
총평
  • * 최근 3회차 서비스이행측정 전체평균이 증가하는 추세임
  • * 2017년 상반기 서비스이행측정 결과는 전기에 비하여 평균 2.0점 상승
  • * 전기 고객서비스 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 미게시 부서의 개선이 점수 향상에 기여함
  • * 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는 79.8점으로 2.4점 상승
  • * 부서별로는 구미시추모공원이 83.0점으로 가장 우수하며, 올림픽기념관이 76.0점으로 가장 저조
  • * 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는 79.8점으로 2.4점 상승
  • * 부서별로는 4단지하수처리팀이 80.0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음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연번 구 분 2016년 2016년 2017년 증감 비고
    상반기 하반기 상반기
    76.7 77.0 79.0 2.0
    1 주차관리팀 공영주차장 76.8 75.6 82.2 6.6 공동구포함
    이동지원센터 69.8 75.3 80.0 4.7
    2 생활체육팀 올림픽기념관 76.0 75.1 76.0 △0.9 구포포함
    근로자복지관 78.6 79.0 82.7 3.7
    금오테니스장 75.0 78.0 79.0 1.0
    3 도서관운영팀 봉곡도서관 79.3 78.0 80.0 2.0
    선산도서관 79.8 78.5 77.3 △1.2
    4 승마장휴양림운영팀 구미승마장 78.8 77.0 82.5 5.5
    옥성자연휴양림 80.7 77.3 76.0 △1.3
    5 추모공원운영팀 구미시추모공원 - 80.0 83.0 3.0 '16년 신규수탁
    고객접점부서 평균 77.2 77.4 79.8
    6 구미하수처리팀 76.2 76.0 78.3 2.3
    7 4단지하수처리팀 75.5 77.3 80.0 2.7
    8 원평하수처리팀 75.0 75.2 79.8 4.6
    9 마을하수처리팀 75.2 75.5 75.0 △0.5
    10 소각로운영팀 74.7 78.0 79.2 1.2
    비고객접점부서 평균 75.3 76.4 7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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