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구미시설공단
  • 로그인
  • 회원가입
  • 처음으로
  • 관리자메일
  • 영문(English)
  • 중문(Chinese)
  • 일본어(Japanese)
 
열린행정 Administration
본문내용시작

서비스 이행 측정결과

블릿 홈 > 열린행정 > 고객서비스 이행측정결과(2017년도)
연도별 고객서비스 이행정도 측정결과
  • 2017년도
  • 2016년도
  • 2015년도
  • 2014년도
  • 2013년도
  • 2012년도
  • 2011년도
  • 2010년도

2017년 상반기

개요
  • - 점검기간 : 2017년 6월
  • - 점검대상 : 고객접점부서 10개 사업장 + 환경사업부(비고객부서)
  • - 점검내용 : 고객서비스헌장 및 시설별 이행기준 준수 여부
  • - 점검 및 평가방법
    · 현장 방문 서비스이행도
    · 고객편의시설 관리 상태 점검
    · 고객서비스 이행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
총평
  • * 최근 3회차 서비스이행측정 전체평균이 증가하는 추세임
  • * 2017년 상반기 서비스이행측정 결과는 전기에 비하여 평균 2.0점 상승
  • * 전기 고객서비스 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 미게시 부서의 개선이 점수 향상에 기여함
  • * 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는 79.8점으로 2.4점 상승
  • * 부서별로는 구미시추모공원이 83.0점으로 가장 우수하며, 올림픽기념관이 76.0점으로 가장 저조
  • * 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는 79.8점으로 2.4점 상승
  • * 부서별로는 4단지하수처리팀이 80.0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음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연번 구 분 2016년 2016년 2017년 증감 비고
    상반기 하반기 상반기
    76.7 77.0 79.0 2.0
    1 주차관리팀 공영주차장 76.8 75.6 82.2 6.6 공동구포함
    이동지원센터 69.8 75.3 80.0 4.7
    2 생활체육팀 올림픽기념관 76.0 75.1 76.0 △0.9 구포포함
    근로자복지관 78.6 79.0 82.7 3.7
    금오테니스장 75.0 78.0 79.0 1.0
    3 도서관운영팀 봉곡도서관 79.3 78.0 80.0 2.0
    선산도서관 79.8 78.5 77.3 △1.2
    4 승마장휴양림운영팀 구미승마장 78.8 77.0 82.5 5.5
    옥성자연휴양림 80.7 77.3 76.0 △1.3
    5 추모공원운영팀 구미시추모공원 - 80.0 83.0 3.0 '16년 신규수탁
    고객접점부서 평균 77.2 77.4 79.8
    6 구미하수처리팀 76.2 76.0 78.3 2.3
    7 4단지하수처리팀 75.5 77.3 80.0 2.7
    8 원평하수처리팀 75.0 75.2 79.8 4.6
    9 마을하수처리팀 75.2 75.5 75.0 △0.5
    10 소각로운영팀 74.7 78.0 79.2 1.2
    비고객접점부서 평균 75.3 76.4 78.6

2017년 하반기

개요
  • - 점검기간 : 2017년 11월
  • - 점검대상 : 고객접점부서 10개 사업장 + 환경사업부
  • - 점검 및 평가방법
    · 현장 방문 서비스이행도
    · 고객편의시설 관리 상태 점검
    · 고객서비스 이행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
총평
  • * 하반기 종합점수는 80점으로 전기(79.1점) 대비 0.9점 증가함.
  • * 부서별로는 구미시추모공원이 84.5점으로 가장 우수하며, 이동지원센터가 71.5점으로 가장 저조
  • * 고객접점부서 평균은 80.5점으로 상반기 대비 0.7점 상승하였으며, 비고객접점부서 평균은 79.5점으로 상반기 대비 1.1점 상승하였음
  • *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사업장이 깨끗한 청결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헌장 및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을 게시하고 있어서 고객서비스헌장 및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게시 여부 및 청결상태, 신분증 패용 여부 등이 점수 차등에 변수로 작용하였음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연번 구 분 2017년 증감 비고
    상반기 하반기
    79.1 80 0.9
    1 주차관리팀 공영주차장 82.2 78.8 △3.4 공동구포함
    이동지원센터 80.0 71.5 △8.5
    2 생활체육팀 올림픽기념관 76.0 79.8 3.8 구포포함
    근로자복지관 82.7 81.5 △1.2
    금오테니스장 79.0 83 4.0
    3 도서관운영팀 봉곡도서관 80.0 80.3 0.3
    선산도서관 77.3 83.8 6.5
    4 승마장휴양림운영팀 구미승마장 82.5 79 △3.5
    옥성자연휴양림 76.0 83 7.0
    5 추모공원운영팀 구미시추모공원 83 84.5 1.5
    고객접점부서 평균 79.8 80.5 0.7
    6 구미하수처리팀 78.3 81.2 2.9
    7 4단지하수처리팀 80.0 78.2 △1.8
    8 원평하수처리팀 79.8 79.8 - 탄소제로교육관포함
    9 마을하수처리팀 75.0 79.7 4.7
    10 소각로운영팀 79.2 79 △0.2
    비고객접점부서 평균 78.4 79.5 1.1
만족도조사
         
  • 퀵메뉴
  • 자주하는질문과대답
  • 시설관리공단홈으로
  • 공영주차장
  • 해피콜이동지원센터
  •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 근로자종합복지회관
  • 금오테니스장
  • 구포생활체육공원
  • 봉곡도서관
  • 선산도서관
  • 구미시승마장
  • 자연휴양림
  • 구미시추모공원
  • 구미캠핑장
  • 구미하수처리장
  • 탄소제로교육관
  • 신라불교초전지
  • top
 
 
구미시설공단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마크(WA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