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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행 측정결과

블릿 홈 > 열린행정 > 고객서비스 이행측정결과(2018년도)
연도별 고객서비스 이행정도 측정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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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상반기

개요
  • - 점검기간 : 2018년 6월
  • - 점검대상 : 고객접점부서 12개 사업장 + 환경사업부(비고객부서)
  • - 점검내용 : 고객서비스헌장 및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기준 준수 여부
  • - 점검 및 평가방법
    · 현장 방문 서비스이행도
    · 고객편의시설 관리 상태 점검
    · 고객서비스 이행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
총평
  • * 최근 3회차 서비스이행측정 전체 평균이 증가하는 추세임
  • * 2018년 상반기 서비스이행측정 결과는 전기에 비하여 평균 1.1점 상승
  • * 사업장별 시설이용환경(시설 운영 및 청결 상태 등),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 및 편의 제공 등의 개선 및 개선을 위한 노력이 점수 향상에 기여함
  • * 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는 81.3점으로 0.8점 상승
  • * 부서별로는 구미시승마장이 85점으로 가장 우수하며, 구포생활체육공원이 75점으로 가장 저조
  • * 비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는 80.9점으로 전기 대비 1.4점 상승
  • * 부서별로는 4단지하수처리팀이 82.5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마을하수처리팀(81.5점), 구미하수처리팀(81점), 원평하수처리팀(80.3점), 소각로운영팀(79점) 순임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연번 구 분 2017년 2017년 2018년 증감 비고
    상반기 하반기 상반기
    79.1 80 81.1
    1 주차관리팀 공영주차장 82.2 78.8 81 2.2↑ 공동구포함
    이동지원센터 80.0 71.5 80 8.5↑
    2 생활체육팀 올림픽기념관 76.0 79.8 80.4 0.6↑
    근로자복지관 82.7 81.5 - - 공사로 인해 미실시
    금오테니스장 79.0 83 79.5 3.5↓
    구포생활체육공원 - - 75 -
    3 도서관운영팀 봉곡도서관 80.0 80.3 82.5 2.2↑
    선산도서관 77.3 83.8 84.3 0.5↑
    4 승마장휴양림운영팀 구미시승마장 82.5 79 85 6↑
    옥성자연휴양림 76.0 83 81 2↓
    5 추모공원운영팀 구미시추모공원 83.0 84.5 82.5 2↓
    6 문화·레저운영팀 신라불교초전지 · · 82.3 - `17년 신규수탁
    구미캠핑장 · · 81.7 - `17년 신규수탁
    고객접점부서 평균 79.8 80.5 81.3
    7 구미하수처리팀 78.3 81.2 81 0.2↓
    8 4단지하수처리팀 80.0 78.2 82.5 4.3↑
    9 원평하수처리팀 79.8 79.8 80.3 0.5↑ 탄소제로교육관 포함
    10 마을하수처리팀 75.0 79.7 81.5 1.8↑
    11 소각로운영팀 79.2 79 79 -
    비고객접점부서 평균 78.4 79.5 80.9
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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