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구미시설공단
  • 로그인
  • 회원가입
  • 처음으로
  • 관리자메일
  • 영문(English)
  • 중문(Chinese)
  • 일본어(Japanese)
 
열린행정 Administration
본문내용시작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블릿 홈 > 열린행정 >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 고객서비스 헌장 전문
  • 임직원의 기본자세
공단은 공공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와 운영을 통하여 시민생활에 편익을 드리고 복지증진을 통하여
지방공기업으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공단의 주요 고객은 구미시민이며 고객에 대한
봉사정신에 입각하여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겠습니다.
서비스에 임하는 임직원의 기본자세
  • 공정성의 구현

    우리는 어떠한 사항에도 일방에 치우침이 없이 사실에 기초한 업무수행으로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효율성의구현

    우리는 저비용 고효율의 업무 수행을 통해 공공서비스 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
  • 투명성의 구현

    우리는 공공시설을 고객이 믿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투명하고 공개적인 경영을 실시하겠습니다.
  • 행정혁신 노력

    우리는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고객의 불편이나 불만사항에 즉각 응대하고 행정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성과를 이루어내겠습니다.
  • 자기계발 의지

    우리는 업무수행과 고객서비스에 있어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하여 전문화된 시설관리가 이룰어질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만족도조사
         
  • 퀵메뉴
  • 자주하는질문과대답
  • 시설관리공단홈으로
  • 공영주차장
  • 해피콜이동지원센터
  •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 근로자종합복지회관
  • 금오테니스장
  • 구포생활체육공원
  • 봉곡도서관
  • 선산도서관
  • 구미시승마장
  • 자연휴양림
  • 구미시추모공원
  • 구미캠핑장
  • 구미하수처리장
  • 탄소제로교육관
  • 신라불교초전지
  • top
 
 
구미시설공단
날씨경영 우수기관가족친화 우수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