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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로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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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어로빅 수업전경
    실력있는 강사진과 함께 건강한 율동과 신나는 생활을~
    에어로빅 운동이란 산소의 섭취능력을 높임으로써 심폐지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운동을 말합니다.
    에어로빅은 주로 인간의 생명유지에 가장 중요한 기관인 폐와 심장을 비롯한 호흡, 순환계를 자극하여 산소섭취능력 및 공급능력을 향상 시킴으로써, 인간의 장시간 작업능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에어로빅은 심장기능을 향상시킴으로 심박출량이 증가하고 혈액순환으로 산소와 영양소의 공급을 활발하게 해주며 호흡작용을 원활히 하여 폐의 기능을 향상, 신체의 유연성 민첩성 균형미를 좋게 합니다. 또한 조화 있고, 탄력 있는 근육을 갖게 해 주는 데 매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 운영내용
    이용시간
    교실명 면적 수용인원 운영일 운영시간 이용요금
    에어로빅 162㎡ 35명 월 ~ 금
    (주5일)
    10:30~11:30 (오전반)
    19:30~20:30 (오후반)
    성 인 : 36,000원
    청소년,군인 : 30,000원
    노인 : 26,000원
  • 에어로빅 강의계획서
    에어로빅 강의계획서
    구분 주제 교육내용
    1 목표정하기와 기초체력 강화 운동을 시작하는 시기이므로 각자의 목표를 세우고, 쉬운 동작의 반복으로 기초체력을 위한 운동 위주의 수업
    2 스트레칭 운동 기초체력을 보강하면서 느린 동작에서 빠른 동작, 작은 동작에서 큰 동작으로 무리가 가지 않게 유연성을 기르는 수업
    3 근력 강화 운동 걷기, 달리기, 뛰기 등 탄력적인 유연체조로 근력과 지구력 발달 수업
    4 춘곤증을 없어지게 하는 댄스 나른해지기 쉬운 봄에 근육이 지치지 않게 기운을 복돋아 주는 톡톡 튀는 댄스 수업
    5 근육 이완 스트레칭 신나게 뛰면서 땀을 흘릴 수 있는 동작으로 작품을 구성하며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근육 이완 스트레칭도 병행하는 수업
    6 성공적인 S라인 몸매 옆구리 살을 빼기 위한 웨이브가 들어간 작품 수업
    7 부분적인 몸매관리 여름의 바캉스를 위해 각자의 콤플렉스인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수업
    8 짜증나는 더위를 물리치는 방법 무리한 운동은 금물, 쉽고 간단한 동작들로 구성된 에어로빅 작품으로 적당히 땀을 흘리는 수업
    9 근육과 힘의 적절한 분배 정확한 시범과 설명으로 근육에 힘을 적절하게 분배하여 신체가 골고루 발달하게 도와주며 몸의 균형을 잡는 수업
    10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에어로빅 명절 증후군인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코믹하면서도 강도가 높은 에어로빅 수업
    11 연말을 위한 댄스 클럽음악에 맞추어 춤을 출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하여 움직임이 줄어들지 않게 공간을 충분히 활용하는 수업
    12 향상된 체력 점검 각자의 향상된 체력을 점검하고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해진 몸을 유지시키는 수업
  • 이용문의 : 054)480-2050 ~ 2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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